[1. 개요]
윈도우 System api 를 사용해서, c++ application 소스 코드 작성 후,
cmake 를 이용하여, 윈도우 visual studio 빌드 환경을 구축하였다.
컴파일을 진행 하니, Fatal error: "No Target Architecture" 가 발생하면서, 컴파일 실패함.
[2. 해결 방법]
여러가지 솔루션들이 있었으나, 나의 경우
#include <windows.h> 를 다른 윈도우 api header 보다 먼저 include 하는 것 이었다.
// Before
#include <processthreadsapi.h>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windows.h> /*****/
// After
#include <windows.h> /*****/
#include <processthreadsapi.h>
#include <iostream>
그 외 부가적으로,
- CMAKE_GENERATOR_PLATFORM 를 x64 로 명시
- WIN32_LEAN_AND_MEAN 매크로 정의
[3. ref]
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845198/fatal-error-no-target-architecture-in-visual-studi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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